본문 바로가기
IT

어도비 학생 할인 받는 방법/할인 연장 하기

by 콩코미 2024. 2. 9.

어도비-할인

 

어도비는 프리미어 프로나 포토샵, 일러스트 등 많은 프로그램을 구독제로 운영하고 있는데요. 프리미어나 포토샵 한 개만 사용하는 분들도 있겠지만 어도비 제품을 여러 개 사용하시는 분들은 가격에 대한 부담이 큰 편인데, 이 모든 프로그램을 연간 구독으로 할인해 주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바로 어도비 학생 할인인데요. 어도비는 학생들에게 어도비의 모든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학생 할인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1년 동안 저렴한 가격으로 모든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도비 학생 할인을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어도비 학생 할인 받는 법

1. 먼저 어도비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검색창에 '어도비'라고 친 후 나오는 홈페이지를 클릭합니다. 

어도비학생할인

 

혹은 아래 배너를 클릭하여 이동합니다.

 

Adobe: 크리에이티브, 마케팅 및 문서 관리 솔루션

Adobe는 디지털 경험을 혁신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콘텐츠와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여 전달하고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www.adobe.com

 


2. 어도비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밑에 내리다보면 '학생을 위한 특가- 60% 이상 할인'이 있는데요.
이를 클릭해 줍니다.

어도비-학생

 

* 혹은 어도비 검색했을 때 할인 혜택 문구가 뜨는데요. 이 부분을 클릭해 주셔도 좋습니다.

어도비할인



3. '구매하기'를 눌러줍니다.

포토샵-할인

 


4. 할인 혜택을 통해 62% 비용 절감한다는 문구와 함께 얼마에 구독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고, 언제까지 취소할 수 있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계속'을 눌러줍니다. 

포토샵-학생할인



5. 어도비 스톡 추가 혜택이 있는데요. 필요하신 분은 추가하시면 되고 어도비 프로그램 구독만 하실 분은 '아니요' 버튼을 눌러 다음 단계로 진행합니다.

어도비-스톡

 


6.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저는 이미 가입되어 있던 이메일을 입력하니 암호를 입력하라는 창이 뜨는데요. 이미 가입이 되어 있는 분들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을 해주시고, 만약 가입이 안되어 있는 분은 가입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7. 로그인을 하게 되면 카드 결제 방법을 입력하는 창이 뜹니다. 
결제 수단은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모두 가능합니다.


8. 결제수단까지 모두 입력이 되었으면 교육 현황을 확인하는 창이 뜨는데요. 빈칸을 모두 채워주시면 됩니다. 저는 인증까진 하지 않았는데 필요시 학생증이나 학교 이메일 등으로 인증이 필요하니 이 부분을 참고하시어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어도비 환불 규정

어도비의 경우 구독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취소하면 전액 환불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 이후에 취소할 경우 위약금이 청구되니 꼭 신중하게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어도비-환불규정


어도비 학생 할인 가격

어도비 학생 할인의 경우 할인율이 매번 변경되는데요. 평소에는 40%~60%로 진행하고 있습니다.(거의 60%로 가능했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블랙 프라이데이라고 해서 11월에 70% 할인이 진행되는데요. 자주 구독을 하시는 분께서는 이때 구독을 진행하는 게 가장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입학식이나 이런 시즌에도 70%의 할인 이벤트를 한 번씩 진행하기도 하는데 자주 확인해 보시고 들여다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어도비 학생 할인 연장하고 싶을 때

어도비 할인받다가 정가로 이용하려고 하면 가격차이가 너무 많이 나는데요. 많이 알려진 방법으로 플랜 취소를 눌렀을 때, 동일한 할인가를 계속 사용할 것인지, 2달 무료로 이용할 것인지 등의 혜택을 묻기도 합니다. 이 방법을 이용하면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하는 게 가능합니다.
또 하나의 방법으로 미국 고객센터에 구독료가 너무 비싸다고 문의하면 상담원이 연장을 해주기도 하니 참고하셔서 저렴하게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어도비-할인연장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